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s

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 보시고, 답변이 충분하지 않다면 웹사이트 우측 하단 채널톡 문의를 통해 실시간으로 1:1 상담 문의가 가능합니다.

  1. 쿠폰 확인이 되지 않아요.
    좌측 하단 ‘My Page’ 메뉴를 통해 ‘Coupons & Points’ 메뉴로 진입하여
    현재 보유중인 쿠폰과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2. 배송 추적은 어떻게 하죠?
    좌측 하단 ‘My Page’ 메뉴의 ‘Orders & Track’ 메뉴를 사용하시거나,
    좌측 하단의 ‘Orders’ 메뉴를 선택한 뒤 ‘Track Orders’ 버튼을 통해 현재
    배송중인 택배를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  3. 교환/환불하고 싶어요. 어디서 신청해야 하죠?
    좌측 하단 ‘My Page’ 메뉴의 ‘Exchange & Refund’ 메뉴를 사용하여
    상품 준비중이거나 기배송된 상품에 대한 교환/환불 신청을 하실 수
    있습니다. 환불 시에는 결제했던 결제 수단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.
  4. 쿠폰 확인이 되지 않아요.
    좌측 하단 ‘My Page’ 메뉴를 통해 ‘Coupons & Points’ 메뉴로 진입하여
    현재 보유중인 쿠폰과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5. 배송 추적은 어떻게 하죠?
    좌측 하단 ‘My Page’ 메뉴의 ‘Orders & Track’ 메뉴를 사용하시거나,
    좌측 하단의 ‘Orders’ 메뉴를 선택한 뒤 ‘Track Orders’ 버튼을 통해 현재
    배송중인 택배를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  6. 교환/환불하고 싶어요. 어디서 신청해야 하죠?
    좌측 하단 ‘My Page’ 메뉴의 ‘Exchange & Refund’ 메뉴를 사용하여
    상품 준비중이거나 기배송된 상품에 대한 교환/환불 신청을 하실 수
    있습니다. 환불 시에는 결제했던 결제 수단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.
검색